연애이야기 / / 2023. 5. 7. 19:03

여자친구 사귀는 법 -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자만추 스타일)

여자친구 사귀는 법 핵심만 이야기하면 " 여유 있는 사람" 이 돼야 합니다. 성격 좋고, 내 이상형의 매력적인 여자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매력적인 여자 주변에는 항상 남자들이 넘쳐납니다. 돈 많은 남자 A, 키 큰 남자 B, 운동 잘하는 남자 C 등 경쟁자들이 넘쳐나죠 이 남자들 틈에서 그 매력적인 여자를 만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뚜렷한 매력이 없다면 그 여자가 당신을 만날 확률은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매력 있고, 잘생긴 남자 그리고 인기 많은 남자들의 공통점은 여유가 있습니다. 자신감이 넘칩니다. 절대 서두르지 않습니다. 이런 여유는 생활습관에서 생겨납니다. 어떤 취미를 가졌고, 어떤 생각을 가졌느냐가 결정합니다. 이런 여유가 생기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1. 대화도 통하지 않고, 취미도 없고, 게임만 하는 잘생긴 남자 A
2. 평범하지만 트렌디하게 옷을 입을 줄 알며, 운동이 취미라 다부진 몸을 가졌고,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 B

 둘 중 어떤 남자를 만나시겠습니까 대부분 후자 B 남자를 택할 거라 생각됩니다. 만약 A를 만났다면 1달도 안되어 질려버려 도망갈 겁니다. 수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노력을 한 단계씩 밟다 보면 어느새 예쁜 여자친구가 생긴 여러분을 발견하실 겁니다. 

 

남자를 예로 들었지만 제 주변 지인들 중 여자들도 이런 케이스가 있습니다. 살이 쪘음에도 운동하지 않고, 상대방이 듣지 않음에도 혼자만 말하고, 남자들은 싫어하는 취향에 옷임에도 개성이라며 혼자만 좋아하는 옷을 입습니다. 그리고는 소개팅만 매주 받습니다. 언젠가는 한놈 걸리겠지? 이런 전략 먹힐지 모르겠지만 계속 실패하면 시도하다가 연애를 포기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생기지 않는다면 본인을 뒤돌아 보세요 내가 상대방이라면 " 나를 만날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아니라면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보세요 

 

1. 외모 꾸미기

 

당신은 잘 씻지도 않고, 빨래도 하지 않아 냄새나는 옷을 입고 다니는 여자분을 좋아할 수 있으십니까? 외모 꾸미기는 기본입니다. 잘생긴 외모를 위해 성형을 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덥수룩한 머리는 깔끔하게 잘라내고, 눈썹을 다듬을 줄 알아야 합니다. 칙칙한 홀아비 냄새의 옷들은 깔끔하게 세탁하고, 후줄근해 보이는 옷은 과감하게 버립니다. 깔끔해 보이는 옷들로 바꿔 입으세요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변에 있는 누나 혹은 여자 사람 친구들을 데려가 옷을 골라달라고 부탁합니다. 이 단순한 변화만으로 내가 이렇게 멋있었나 하는 자신감이 생길 겁니다. 

 

2. 단점극복하기 

단점 극복하기는 나의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피부가 나쁘다면 흉터크림이나 기능성 로션, 미백 화장품을 사용하고 물을 많이 마십니다. 어깨가 좁다면 철봉과 평행봉으로 매일 운동합니다. 발음이 부정확한다면 발음 연습을 합니다. 말을 잘 못한다면 서점에 들러 " 말 잘하는 방법과 같은 책"을 구매하여 읽어봅니다. 단점만 극복해도 자신감 없던 본인을 깨우는 터닝포인트가 됩니다. 

 

3. 여자 많은 환경으로 들어가기

여러분, 어부들이 고기를 많이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어망을 많이 던지면 됩니다. 여자친구 사귀는 법도 똑같습니다. 여자를 만나는 횟수가 늘어야 그분들 중 당신의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매일 학교-집, 직장-집, 집순이들은 여자친구 사귀기 어렵습니다. 그럼 어디에서 만나야 할까요? 학생이라면 아르바이트하는 곳을, 직장인이라면 동호회를 추천합니다. 어떤 동호회를 가입할지 모르겠다면 " 소모임 "이라는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4. 감정 조절하기 

감정 조절이 필요합니다. 여자가 많은 환경으로 들어갔는데 괜찮은 이성을 발견했습니다. 몇 번 얘기도 안 해봤는데 좋아하는 티를 팍팍 내고, 그 여자분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우연히 번호를 알게 되어 상대방에게 연락합니다. 처음에는 답장이 잘 오다가 어느 순간 1시간, 2시간 , 3시간에 한 번씩 답장 옵니다. 네 상대방은 여러분에게 아직 관심이 없습니다. 단계를 건너뛰어서 그렇습니다.

 

정말 연애를 안 해본 분이라면, 상대방을 보고 하루 만에 내 결혼상대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감정 조절이 필요합니다. 아직 친해지지도 않았는데, 부담스럽게 쳐다보고, 마치 남자친구인 양, 여자친구인 양 행동하면 상대방은 " 얘 모야?"라는 생각이 들 겁니다. 좋아하는 감정이 있더라도 처음에는 편하게 친해지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5. 타이밍 잡기 

한 여자분과 많은 대화를 하게 되고,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단 둘이 보지는 못했지만 둘이서 대화하면 즐겁습니다. 가끔 카톡도 주고받고 전화통화도 합니다. 이제 썸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상대방과 단둘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영화 이야기를 주고받다 재미있는 영화를 보러 가자고 이야기합니다.

 

맛있는 맛집 이야기를 주고받다 먹으러 가자고 주말에 뭐 하냐고 물어봅니다. 그 여자분과 나눴던 대화주제, 그녀가 좋아하는 취미, 취향 등에 맞춰 단둘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봅니다.

 

!!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감정조절이 필요합니다. 혼자 자기 기분에 취해 오버하지 않습니다. 

 

6. 좋아한다 감정표현하기  

단둘이 2-3번 데이트했다면 내 감정을 표현할 차례입니다. " 나 너 좋아한다 " 단도직입적으로 말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상관없습니다. 카톡, 전화, 편지, 영상편지 등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만 있다면 전달방식은 상관없습니다. 다만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얼굴 보고 직접 말하는 겁니다. 진심을 다해 말합니다. 다만, 내 감정에 취해 오버하지 마세요 

 

7. 매달리지 않기 

설사 상대방이 내 고백을 거절하더라도 매달리지 마세요 이것만큼 매력을 깎아 먹는 일은 없을 겁니다. 상대방이 나하테 관심이 없다면 미련 없이 돌아서세요 그리고 한 번도 거절당하지 않은 다른 좋은 사람과 친해지세요 내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그러다 문득 거절했던 인연들 중 한 명과 다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장황하게 이야기를 늘어놓았지만 핵심은 여유입니다. 여유가 생기려면 내 자존감이 높아야 합니다. 자존감이 높아지기 위해서는 외모, 재력, 성격, 말재주 등 한 가지 본인의 장점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여유 없는 사람이라면 지금부터라도 마인드 컨트롤 해보는 것을 어떨까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