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이야기 / / 2023. 5. 8. 09:00

환승 연애 절대 하면 안되는 이유

환승 연애 절대 하면 안 되는 이유는 다시 환승할 수도 다시 뺏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때 슬픔과 공허함을 싫어하는 분들이 주로 환승연애를 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남자친구 여자친구 없는 시간을 견뎌내지 못합니다. 외롭다고 느낍니다. 

 

바람피우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변명하는 말이 있습니다. 네가 나를 외롭게 했다고 합니다. "외롭게 한다 = 바람 " 이게 맞는 논리 일지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합니다. 

 

목차 

더보기

1. 내가 연애할 때 지켰던 철칙 

2. 환승한 사람은 또 환승한다.

3. 안 들켰으니 환승이지 들켰으면 바람이다. 

4. 환승연애를 고민 중이라면?

 

내가 연애할 때 지켰던 철칙 

저는 현재 결혼을 했지만, 과거에 꼭 지켰던 연애 철칙이 있었습니다. 절대 갈아타는 연애는 하지도 않고, 갈아탄 사람과는 연애하지 않겠다였습니다. 이유는 그런 사람들의 특징은 바람피울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연인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이 다가오니 갈아탄다는 논리가 맞다면 매번 매력적인 사람이 다가올 때마다 갈아타는 연애를 한다는 논리일까요?

 

환승한 사람은 또 환승한다.

현재 연인이 매력적이어서 환승하셨나요? 혹은 내가 매력적이라고 상대방이 환승하였나요? 네 다음 매력적인 사람이 나타난다면 또 환승할 겁니다. 그런 유형의 사람은 딱 그런 연애만 합니다. 연애는 하나의 약속입니다. 둘이 함께 약속하였지만 환승연애는 혼자 약속을 어기고 다른 사람과 또 약속하는 것과 같습니다.

 

 

안 들켰으니 환승이지 들켰으면 바람이다. 

갈아타는 과정을 들켰다면 바람입니다. 들키지 않았으니 환승연애 단어를 붙였을 뿐입니다. 단지 단어차이일 뿐입니다. 만약 최근 환승이별을 겪었다면 상대방을 잘 떠나보냈다고 안도하셔야 합니다. 최소한 그런 사람과 결혼하지 않았으니 말이지요 최근 환승연애를 하였다면 반성하십시오 당신은 바람피우고 다른 사람과 시작한 것입니다. 

 

환승연애를 고민 중이라면? 

환승연애 하세요 그리고 딱 그런 사람이 되시면 됩니다. 바람이 1번이 어렵지 2번 3번은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환승이라고 포장하지만 그것은 바람입니다. 상대방에게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면, 똑같이 비수가 꽂일 겁니다. 다른 사람이 매력적이라면 현재 연인과 확실하게 끝을 보고, 새로운 사람과 연애하세요 그게 전 연인에게도 새로운 연인에게도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연락 없는 여자에 대처하는 확실한 방법


🔗 하루종일 연락 없는 여자친구 심리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